광주 쌀국수 가성비 갑 ! / 충장로 미스사이공






안녕하세용 ~

저희 부부는 종로 에머이 1호점에서

쌀국수를 먹은 후 쌀국수 매력에 푹 빠졌었어용

오랜만에 에머이를 방문할까.. 하다가

다른 곳의 쌀국수 맛이 궁금해서

찾아가본 광주 충장로 미스사이공.

후기 들려드릴게요 !

.

.

.

.

.

.







NC 웨이브 9층에 위치한 미스사이공을 방문했어요!

오른쪽에 보이는 발권기에서

주문하면 번호표가 나와요!

정면 가운데 번호판에 번호가 뜨면

가지러 갔다가 다 먹고 퇴식구에 가져다주는 시스템!


가격이 저렴한 만큼 셀프로 하는 시스템인 것 같아요 ㅎㅎ

그치만 필요한 건 눈에 보이는 곳에 모두

배치되어 있어서 오히려 편한 점인것 같기도 햇어요!















자세한 메뉴에요

저희는 소고기쌀국수 곱베기, 분짜 주문 !

소고기쌀국수는 양지 부위가 들어가더라구요


다음에 방문한다면 볶음면 한번 먹어볼래용 ~~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약간 베트남 느낌나는 인테리어 !

나이스 ~~











음식 기다리는 사이좋은 우리 부부에용 헤헤

배가 조금 고팠는데 음식냄새 맡으니

엄~청 배고파졌어요 !!!














소고기 쌀국수 곱베기

고수를 별로 안좋아해서 추가적으로

넣진 않았어요!

쌀국수는 진짜 국물이 생명인데

기대 안하고 와서그런지

생각한 것보다 국물이 진짜 진국 !

숙주나 고기의 비린맛도 없고 좋았어요

숙주, 양파, 소고기육수는 리필도 가능하데요!

면이 좀 더 두꺼웠다면 어땠을까?

싶기도 했어요 ㅎㅎㅎ


칠리소스를 조금 뿌려서 먹어봤는데

생각해온 달콤 상큼 매콤한 칠리소스가 아니라

진짜 매운맛이 강한 칠리소스이니

참고하세요 !
















분짜 7,900원!

에머이나 다른 곳에서 비싼 가격대의 분짜를

먹었어서 저렴한 가격에 편견을 가지고 시켰는데

짜조도 바삭하고 야채도 싱그럽고

소스 양이 좀 적은 듯 했지만

가격대비 내용물 양도 많고 맛도 뒤지지않아서

진짜 감동..













으악 ㅋㅋ 사진 보이시나요

그릇 바닥 보일정도로

싹싹 긁어먹었어용 ㅎㅎㅎ


제 솔직한 입맛에는

쌀국수 입문은 에머이에서,

혼밥이나 저렴하면서도 가벼운 식사가 필요할 때는

미스사이공을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담에 꼭 다시 갈 것 같아요 ㅎㅎㅎ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기가 막혔거든요!

그야말로 가성비 갑 !










NC Wave 9층에 위치해있어요 !

영화보기 전에 가볍게 쌀국수 한끼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광주 쌀국수 가성비 갑 ! / 충장로 미스사이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