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상무지구 아웃백 / 아웃백 저렴히 배부르게 먹기 꿀팁

광주 상무지구 아웃백 / 아웃백 저렴히 배부르게 먹기 꿀팁








안녕하세용 금블리에요 ~~!

며칠 전 아웃백에서 저렴하면서도

배부르게 먹고 왔어요 ~~

알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아웃백 꿀팁에 관해

토닥토닥 글을 써봐요 히히


꿀팁은 중간중간 *** 표시와 함께

작성해 보았으니 꼼꼼히 읽어보세용~~!









제가 방문한 곳은

광주 상무지구 아웃백이에요 !













큰 길가에 위치해있어서

아주 잘 찾아올 수 있었어요 !

아래 주차장도 있으니 자가용 이용하시는 분들은

편리할 것 같아요!













계단을 올라가보니

여러 스탠딩 현수막과 포스터들이

아웃백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었어요~






특히 당일 영화티켓을 가져오시면

오지치즈후라이즈(M)이 무료라는 !!

영화보고 아웃백에서 식사하면

데이트코스로 딱! 아닌가요?ㅎㅎㅎ


영업시간은 11:30 - 22:00

last order는 21:00

연중무휴래요 !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토마호크 스테이크 !

먹음직 스러웠지만

오늘을 위해 메뉴를 다 생각해온 저는 패스 ~

다음기회에 먹어보고싶어용 ㅎㅎㅎ








그리고 직원분이 추천해주신 블랙라벨 랍스터세트!

다른 메뉴도 많지만 매장마다 다를 수 있으니

매장에 준비된 메뉴판을 꼭!

꼼꼼히 확인해 보세용 !!








저는 저렴하면서도 알찬 식사를 위해

부시맨브레드 + 수프 + 과일에이드 + 후식까지

즐길 수 있는 런치세트를 이용했어요 !


아웃백의 런치세트는

오후 5시까지 이용할 수 있어서

마음이 급하지않아요~





 저는 메뉴를 골고루 맛보고싶어서

카카두김치그릴러, 아웃백 서로인(미디엄 레어)

투움바 파스타

이렇게 세가지를 주문 해 봤어요!


런치 메뉴 세가지를 주문 했기때문에

홈메이드스프, 에이드는

세가지 선택이 가능했어요!











제가 먹은 아웃백 상무점은

카톡 친구추가 하면 다음 방문시에 사용가능한

치즈케익 쿠폰을 발송해준다고 해요 !


매장마다 행사하는게 다르니

확인해보는게 좋을 것 같아요!












*** 식전빵으로 나오는 부시맨브레드는 무한리필 제공,

포장 가능해요 ! 소스도 기본 제공되는 망고스프레드 외에

초코, 블루치즈, 라즈베리 소스도 있으니 서버분께

이야기하면 됩니다~


저도 빵과 소스 리필에 이어

2개 포장해왔어용 크크 ***












***

스프는 칠리와 양송이 둘 중 선택할 수 있고, 

1,200원 추가하면 가든샐러드로 바꿔먹을 수 있어요

거기에 한조각에 2,000원 추가인 치킨핑거를 올리면

치킨샐러드로도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에이드는 딸기, 블루베리, 파인애플,

망고, 오렌지, 레몬, 자몽, 키위 중에 선택!

다 마신 후에 탄산음료로 리필이 가능해요

종류가 여러가지라 선택의 폭이 넓죠? ㅋㅋㅋ

 ***









짜잔 ! 저희가 시킨 메뉴 나왔어요 ><

음식이 한꺼번에 나와서 정말 당황했어요ㅋㅋㅋ








아웃백 서로인 스테이크 220g

적당한 미디엄레어 굽기로

잘 구워져 나왔죠? ㅎㅎㅎ


원래 기본적으로 서로인스테이크는

한덩이만 덩그러니 나오는게 아니고

구운고구마, 구운야채가 나오는 메뉴에요 !






***  런치세트 스테이크의 사이드 메뉴 2가지는

통감자, 으깬감자, 감자튀김, 볶음밥,

더운야채, 통고구마로 바꿀 수 있는데


제가 정말 사랑하는 메뉴인

오지치즈후라이를 따로 주문하지 않고

약간의 추가비용만을 들여 먹기 위해

아웃백 서로인 스테이크의 사이드메뉴 2가지 모두를

감자튀김으로 바꾸고, 멜티드치즈 추가(+3,900) 했어요 ***











아웃백의 대표적인 파스타인

투움바 파스타

졸맛탱탱탱










치즈 올린 김치볶음밥에

갈비소스로 맛을 낸 

카카두김치그릴러 까지!









기름지고 자극적이라

속이 더부룩 할때는

아삭하고 싱그러운 맛의 오이피클이

한 몫 했지요 히히








*** 음식이 남으면 별도의 포장료 없이

포장도 가능해요 !

또, 후식으로 나오는 커피,녹차,홍차는

ice든 hot이든 take out 가능하니

정말 좋아요 ! ***










이렇게 많이 먹고 총 가격은

74,600원이 나왔는데용







결혼할때 친구에게 받은

아웃백 디지털 상품권을 사용했어요 헤헤

돈을 주기엔 성의없고

축하하거나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을 때

선물하기 딱 좋은 것 같아요 !







게다가 이벤트 쿠폰을 사용했는데


생일 전 후 15일간 사용가능한 쿠폰으로

회원가입하면서 부메랑클럽카드를 발급받으면

만원할인 혜택 받으실 수 있어요 !


74,600 - 60,000

이 모든걸 14,600원에 먹었어요!


이게 바로 진정한 개이득 아닌가요 ㅎㅎㅎ








저는 적용되는 사항이 없어서

혜택을 못받았지만

통신사 멤버십이나 카드사 할인을 받으면

더욱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아웃백이니

사진 참고해보시고

즐거운 식사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광주 상무지구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방문기와

아웃백 저렴히 배부르게 먹기 꿀팁

이었습니다  >_<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