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기화식 가습기 사용기 _ 빈트(VVINT) DH-6000

자연 기화식 가습기 사용기 _ 빈트(VVINT) DH-6000









동향, 남향이 통유리라 빛이 바짝 들어오다보니
빨래 마르기엔 참 좋지만 매우 건조한 우리집 ㅠ









특히나 난방텐트 안에서 자는 울 라건이

너무 건조한 탓에 코딱지가 굳어 숨을 못쉬고,

기침을 하기에 젖은 수건 네개를 걸어놓았다. 

그래서 구매한 빈트 자연기화식 가습기 !!!


얼른 가습기 배송이 왔으면 좋겠어..













사실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데는

이유가 있겠지싶어 검색했을때,

미*, 윤남* 등 제품이 유명하던데 아가한테 쓰기엔

초음파식 가습기가 물 입자를 아주 작은 미세먼지처럼
만들어 기관지에 안좋다고 해서 애초에 제외 !
자연기화식이나 가열식 가습기로 찾았다.

발뮤*는 너무 비싸고..(20만원대)
조지루*는 변압기 소리가 시끄럽다길래 찾던 중
가성비 좋다는 이 제품이 쿠폰 적용하면 핫딜가라
남편한테 사자고 설득하여 구매했다 ㅋㅋ

핫딜은 사랑 ♡












가전제품이니만큼

양쪽 스트로폼으로 안전하게 포장되어 왔다

무게는 2.4kg 정도로 너무 무겁지도 않다














구매하기 전 가습기 이야기 꺼내자 남편이

가습기 살균제, 필터 이렇다 저렇다 무서운 말들을 하길래

덩달아 겁이나 사용설명서 만은 꼭 정독해볼 것 !


수조 물보충과 분리하여 세척하는 것이 워낙 중요하므로
두번 세번 읽어보았다 ㅎㅎㅎ..
기관지가 워낙 약한 우리가족 ㅠㅠ

살균제 사용 보다는 자주 물청소하고 햇볕 말리기만 할테












생각보다 쪼그맣고 구ㅣ엽게 생겼넹 ㅎ
원래는 화이트, 블랙같은 심플한게 좋았는데

아가용품들이 워낙 컬러풀 하다보니 이정도면 귀여운 편.

위에 작동하는 버튼은 터치!

물높이 센서로 물이 부족한지, 물이 충분한지

소리와 불빛으로 알려준다.
가습 세기조절도 할 수 있고, 취침모드까지 설정 가능!












사용 설명서를 따라 분해해보면 내부는 이렇다.
세척에 대해 굉장히 겁냈는데
이렇게 심플해서 나름 세척하기 편할 듯 하다 !


필터가 공기 중 먼지나 세균을 빨아들이다보면 노랗게 변색되는데,

만약 가습기 필터가 없다고 생각하면

물입자중에 살고있는 세균 다 마셨을 생각하니

고맙기도 하고 기특하기도 하고 ㅎㅎ

너무 변색이 되거나 냄새나면 필터만 개별적으로도 판매한다하니 편리한 듯










지나다니다가 색감이 넘 잘어울리고 예뻐서 ㅎ
원래는 전기선 숨겼었는데 텐트 안에서 쓰다보니

멀티탭으로 끌어다 왔다 ㅠㅠ 그건 불편

줄넘기 하는줄









진짜 후기대로 가성비 짱 !
물을 풀로 채우면 12시간 가동되고,
6평형이라서 효과가 별로 없으려나 했었는데
나는 어차피 텐트안에서 사용해서 그런지 효과 만점이다 !
게다가 4갤 아가가 안 깰정도의 소음 오히려 백색소음? ㅋㅋ

물방울도 안맺히고 물입자 속 세균 걱정도 없고~


단점이 있다면

넓게 트인 공간에서는 효과가 떨어진다는 것,

틀고나면 공기가 다소 추워진다는 점?


그래도 이정도면 훌륭한 듯 !

대만족 후기






자연 기화식 가습기 사용기 _ 빈트(VVINT) DH-60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