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lt 직구방법 / 신혼부부 살림살이 준비하기 : WMF 냄비


Gilt 직구방법 / 신혼부부 살림살이 준비하기 :  WMF 냄비













2018년 2월에 결혼을 하게된 새댁 금블리.

평소에는 관심 하나도 없더니

부부의 시작을 의미하는 뜻으로

이 것 저 것 더 좋은 것만 하고 싶었고,

알면 알수록 살림살이에 대한 욕심은 하늘을 치솟았고 !!!!

여자라면 누구나 공감할 법 한 ㅎㅎㅎ..

그치만 넘을수 없는 예산이라는 벽에 부딪히고..

결국 가성비를 따지게 되었다.

그렇게 선택하게 된 Gilt 사이트에서 직구














정말 맘에들었던 브랜드 중 하나였던 WMF 사의 실리트 냄비 !

백화점에서는 7종짜리가 100만원대를 호가해서

거의 포기하고 있었는데

디자인도 맘에 들지만, 할인율도 워낙 매력적이라

구매를 결정 !













물품가격 +배송비 = 171,953원이었지만

할인받아 결국 155,906원에 구매완료 !











문제는 아주 오래걸린 다는 것 ㅎㅎㅎ ;

구매는 2월 21일에 햇지만 도착은

3월 28일에서 4월3일쯤 도착한다는 것이었다.

급할 것도 없다고 생각했고, 이런 쪽에 무딘터라 얌전히

기다리지뭐.. 라고 생각했던게 잘못이었을까..

약속했던 4월 3일이 지나도 배송조회를 할 수 없었다 ㅠㅠ











영어를 잘 못하는 터라

문의하기 위해서 엄청난 검색..

결국 Gilt 카카오톡 채팅문의를 했더니

하루만에 문제를 해결해주었다 !

(다음엔 입력한 주소를 다시 한 번 확인해야지 ㅠㅠ)











3일정도 지나니 드디어 배송조회가 가능해졌다 !!!

얼른 보고싶어 ~~ 빨리 와라구 ~~~












드디어 도착했어요 ~~ 나의 냄비 ㅎㅎㅎ

















WMF사의 silit nobile 스테인리스 냄비 5종


구성

one 2.1 qt. high casserole with lid

one 4.3 qt. high casserole with lid

one 7.3 qt. high casserole with lid

one 3.6 qt low casserole with lid

one 1.8 qt. Saucepan












먼 길을 달려온지라 혹시모를 불량에

반품해야할까봐 아주 노심초사 했는데 다행히도

뚜껑과 냄비본체가 따로따로 포장에 쌓여

기스 하나없이 아주 안전하게 도착 !









실리트 냄비가 마음에 들었던 가장 큰 이유는

가스세라믹, 전기, 가스렌지, 인덕션

모두 사용이 가능하는 점!


또, 손잡이와 바닥부분의 재질이 달라

바글바글 끓는 바닥 온도에서도

손집이와 몸체는 그만큼 뜨겁지가 않다 !

(그치만 화상은 주의해야지)










식용유로 연마제를 꼼꼼히 닦아내고,

물에 식초와 베이킹소다를 타서 바글바글

한바탕 소독한 후 행궜더니

마음이 넘나리 뿌듯하고 든든한 것 ㅎㅎㅎㅎ

나도 이제 주부인가봉가 ~~~

냄비 장착 완료 !


친정이나 시댁에 선물하거나,

신혼부부 살림살이로 제격인 듯하다








Gilt 직구방법 / 신혼부부 살림살이 준비하기 :  WMF 냄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