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막힘, 미세먼지는 코세척이 답이다 / Neilmed sinus rinse 사용 후기


코막힘, 미세먼지는 코세척이 답이다 / Neilmed sinus rinse 사용후기









꽃이 피는 따듯한 봄이 왔구나 했더니

전국을 뒤덮어버린 황사와 미세먼지

잘 견뎌내고 계신지요..

호흡기가 약한 금블리네는

코막힘과 콧물을 달고 외출도 못하고 있었어요 ㅠㅠ











TV를 보던 중 발견한 코세척 !

미우새뿐 아니라 마리텔에서도 사용한 이상민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소라도 사용하더라구요 ㅎㅎ


이거다 싶어서 바로 구입















반갑다 반가워 ~~

얼른 뜯어볼거야 ~~~












제가 구매한 구성은

코세척기2개 + 생리식염수 분말 250포 + 나잘 미스트

주의사항 및 사용설명서도 같이 왔어용




















그림으로 설명되는 설명서와

주의사항도 적혀있네요 !

영어 잘하시는 분들은 읽어보세요 히히












250포 ㅋㅋㅋㅋㅋㅋ

열어보고 너무 많이 시켰나 ㅎㅎ

꾸준히 사용하면 되지 뭐 !












최대 선이 그려진만큼인 240ml의 물과

분말 포 하나에 모두 넣으면 되어요











 


이때 사용하는 물의 온도는 체온만큼!

너무 찬물도 너무 뜨거운 물도 아닌

손으로 만져봤을 때 미지근한 물이 좋데요 !

너무 차가우면 비강이 놀라고

너무 뜨거우면 화상의 위험이 있으니 주의하세용














신기한건 입구에 구멍이 뚫려있는데 거꾸로 뒤집어도

새어나오거나 흘러넘치는게 없어요!










요로쿠 적당한 압력으로 눌러줘야 발사 ~~

코에 대고 너무 세게 발사하면

귀로 넘어가 중이염을 유발할 수 있다니

주의하세요 !!!












사용하는 모습은 차마

카메라 안에 담기가 부끄러울만큼

이물질이 많아 더러워서 ㅎㅎㅎㅎㅎ

유투브 동영상 첨부로 대신 !


사용 후기 :

처음 사용해본 탓에 기술이 부족해서

입으로 넘어가고 바닷물 마신 느낌 ㅋㅋㅋ

하고 나서는 확실히 개운하고

막혀있던 코가 뻥 뚫린 느낌이지만

비염에 효과가 있는지는

더 많이 사용해봐야 효과를 알 것 같아요 !









이건 같이 온 나잘 미스트 !

휴대용으로 가지고다니면서

코막힘을 풀어주고 먼지로 가득한

콧속을 청소해주는 역할을 한데용

하는 방법은 세척기와 똑같이 코 안에 넣고

뿌려주기만 하면 끝 !

1세 이후부터 사용이 가능하다니

아가엄마들은 주의해서 사용해야할듯해요!


호흡기가 약해서 항상 감기라면

상기도감염에 잘걸리는 금블리는

코세척 열심히 하면서 이겨낼래요 ~~~






코막힘, 미세먼지는 코세척이 답이다 / Neilmed sinus rinse 사용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