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추천 / 로얄알버트 로즈컨페티 티포원

생일 선물 추천 / 로얄알버트 티포원









빈티지 컵, 빈티지 찻잔이 붐을 일고있는 요즘.

홈카페를 만드리라는 로망을 가지고

다도, 티포트, 티 잔에 관심이 많은 금블리.

혼자서도 티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티포원이 가지고싶었는데

며칠 전에 서프라이즈 생일선물로

받게 되었어요 >< 꺄르르













포장부터 이렇게 예뻐버리면 어쩌라구 ~~

얼른 열어볼거야 ~~~












박스에서 꺼내서 쇼핑몰 사진처럼 합체 히히


구성은 티팟1 + 컵받침1 + 컵1

티 거름망은 따로 없지만

티백으로 된 제품을 사용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론 만족이에요












티팟 용량은 480ML

꽉 채워 담으면 티잔에 2번

나눠 마실 수 있는 크기에요!


핑크핑크 공주가 된 느낌

뺑 둘러진 금테가 더 고급스럽게 만드는 듯 ! 

이런 맛에 잔을 모으는구나..

욕심은 욕심을 낳고...

ㅋㅋㅋㅋㅋㅋ












포인트 장미까지 넘 고급져..

컵은 티를 우려먹는 용도이기 때문에

보통 커피잔보다 크기가 크다는 점 !











양수를 맑게 한다는 루이보스티를

티포트에 우려서 여유로운 티타임 !

날씨도 따사롭고, 음악도 좋고

티포트로 카페st 분위기 즐기다보니

남편 생일 케이크를 제가 다 먹었어용 ㅋㅋㅋ


가격대는 판매하는 곳마다 다르지만

10만원 안쪽으로 볼 수 있어

너무 저렴하지도, 너무 부담스럽지도

않은 딱 적당한 가격대 인 듯 !


생일 선물 추천 / 로얄 알버트 티포원


차(tea)에 관심많으신 분이나

아기자기한 접시나 티포트 모으는

취미가 있으신 분,

신혼집 집들이 선물,

임산부 생일선물로 추천할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