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출산 선물 강추 / 브라이트스타트 컴포트 스윙 바운서



임신, 출산 선물 강추 / 브라이트스타트 컴포트 스윙 바운서












만삭이 되면서 슬슬 아기 용품을 찾아보던 중

효자상품이라 불리던 바운서,

그 중에서도 브라이트스타트 바운서를 눈에 두고 있었다!

사실 그렇게 고가는 아니지만 내 돈으로 사긴 좀 그렇고

선물로 받기에 좋을 것 같아서 마음속에 담아두고 있었지 흐흐


인터넷에서 구매하려면 7-8만원대!

5만원대로 떨어진 핫딜 상품을 찾게되어 친구 찬스 ~~

기분좋게 도담이 어린이 날 선물로 받았당 ㅎㅎㅎ














박스 넓이는 크고 두께는 또 얇길래

파손걱정을 했지만 휜 곳이나 기스 없이 잘 도착 !












이렇게 하나하나 분해되어서 담겨왔다 !

사실 이런거 조립하는거 참 번거롭지만

결국 해내는 재미가 있당 헤헤














국경을 넘어 남녀노소 누구나 조립이 쉽도록

그림으로 설명된 설명서!













짜잔 ! 그덕에 어렵제 않게 완성할 수 있었다 ㅎㅎㅎ

전기로 사용하는 제품이 아니라 건전지로 작동되는 거라서

포맘*나 뉴* 브랜드의 바운서보다 무게가 굉장히 가볍다.

고의로 흔들거나 세게 부딪히게되면 약간의 흔들림이 있지만

신생아 ~ 9kg를 충분히 버틸수 있을 듯 !












게다가 대롱대롱 모빌이 넘나 귀엽자나 ㅠ 

도담이보다 내가 더 좋아하는 스타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부품들은 조립시 아무 도구가 필요없지만

건전지를 삽입하는 이 부위는 드라이버가 필요하다

들어가는 건전지는 1.5V C/LR14 *4개

전원과 음악, 음량, 타이머조절을 할 수 있다!












안전하게 아기를 잡아줄 벨트 부분은 

찍찍이로 탈부착 가능한 보드라운 면으로 감싸져 있어서

혹시나 피부 긁힐 걱정없다 !

가운데 버튼을 누르면 또각 하고 분해된다













헤드부분도 찍찍이로 탈부착 가능해서

따로 분리해 세탁도 가능하고,

아기의 머리 위치에 따라 낮게 혹은 높게 고정할 수 있다













바운서는 3단으로 각도조절이 가능해서

앉을수도 있고 눕힐수도 있다

사용하지 않을때는 접어서 공간차지를 줄일수도 있고 !













시트도 따로 벗겨 세탁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아직 시도는 해보지 않았다 ㅎㅎ..














아직 건전지를 안넣어본 관계로

손으로 밀어보고 시뮬레이션 ㅎㅎㅎㅎㅎ

도담아 널 위해 (혹은 날 위해 ㅎㅎ) 준비되어있어 ~~










물론 없어도 괜찮지만, 산모의 손목을 위해

효자 노릇 톡톡히 해줄 바운서 ! (라고 믿어의심치 않기 ㅎㅎ)

아기자기한 디자인에 가성비 좋아서 넘넘 맘에드는

선물이 되어준 브라이트스타트 컴포트 스윙 바운서

임신, 출산선물로 아주 아주 추천해용






임신, 출산 선물 강추 / 브라이트스타트 컴포트 스윙 바운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