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젤 핫한 음료는 요거 / 요거프레소 흑당 버블티를 먹어보다 !

 

 

 

 

 

 

 

요즘 젤 핫한 음료는 요거 / 요거프레소 흑당 버블티를 먹어보다 !

 


 

 

지역 카페 글을 통해서 뒤늦게야

흑당 버블티가 유행이라는 걸 알았다 ㅋㅋ

지금은 4월이지만 3월 신메뉴인 요거프레소 흑당 버블티 !!!

지나가는 길에 집 바로 앞에 생긴 요거프레소에서

판매한다는 포스터를 보고

마음속에 찜~콩해두고 담날 바로 다녀온 금블리

이번 글은 흑당 버블티를 마셔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한다.

 

 

 

 

 

 

 

 

 

 

한의원 갔다가 집에 들어가는 길에 발견 !

이미 손에 음료를 들고 있어서 다음으로 기약..

(다음은 바로 내일 ㅋ)

 

 

 

 

 

 

 

 

요거프레소 드디어 방문 !

흑당 버블티 시리즈는

흑당 버블티 / 흑당 카페 버블티 / 흑당 홍차 버블티

이렇게 종류가 세 가지였다.

흑당 베이스에 우유, 버블티가 기본적으로 첨가되고

거기에 커피 샷이 추가되는지,

밀크티가 추가되는지에 따라 달라진다

메뉴 특성상 아이스 밖에 안된다고 하셨는데

나는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라서 좋다고 했다 ㅋㅋ

 

홍차와 버블티의 만남은 공*에서 이미 만나보았어서

커피와 버블티의 조합이 궁금한 나의 픽은 '흑당 카페 버블티'

 

 

 

 

 

 

 

 

 

따라란 ~~~

흑당 카페 버블티 (\5,300)

 흑당베이스+우유+커피 층이 너무나도 확고한..!

사장님께서 "잘 섞어 드셔야 맛있어요"라고 알려주셨다.

생각보다 사이즈가 커서 확인해보니 480ml로,

스타벅스 그란데 정도의 크기였다.

 

 

 

 

집에 와서 아주 휘휘 저어 마셔본 흑당 카페 버블티 !

진한 커피 향인데 부드러운 우유와 함께라 독하지 않고,

흑당의 달달함, 그리고 펄의 쫀득함이 어우러져 내 취향 저격~

요즘 들어 마신 음료 베스트 5 안에 들 듯하다

비슷한 맛의 사탕을 먹어본 적도 있는 것 같기도 하고,,

펄이 있다 보니 배부른 상태에서 먹으면 엄청난 포만감을 불러올 듯?

달달해서 칼로리 걱정이 됐었는데, 흑당이라 그런지 288kcal 정도로 우려에 비해 칼로리와 당 수치가 낮았다!

단점이라면 또 먹고 싶은 게 단점? ㅋㅋㅋㅋㅋ

 

개인적인 평가

맛 ★☆

재구매의사 ★

 

 

 

 

 

 

 

매번 똑같은 메뉴의 음료만 마셨었는데

새로운 메뉴를 성공해 뿌듯한 금블리 ㅎㅎ

오늘의 커피수혈 끝 !

 

 

 

 

 

 

요즘 젤 핫한 음료는 요거 / 요거프레소 흑당 버블티를 먹어보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