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랑101 토이클리너 사용기




블랑101 토이클리너 사용기






점점 노는 시간이 많아진 도담이를 위해

핫딜로 구매한 것, 물려받은 것 등

큰 장난감부터 작은 장난감까지

여러가지를 쟁이기 시작했다.

아무래도 사용감이 있는 물건들도 있다보니,

깨끗하게 세척하기 위해 세척제가 필요했다.

블랑101의 세탁세제, 섬유유연제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토이클리너도 괜찮다고 하길래 함께 구매해보았다.













블랑101 토이클리너 250ml (12,000won)

토이클리너 판매하는 회사가 여러 곳이라

선택하기 어려웠는데

블랑101은 곡물 추출물로 계면활성제를 만들어

아기에게 무해하다길래 혹해서 바로 구매했다.










성분과 사용방법 등 모두 뒷면에 적혀있다.

발사 손잡이 옆에 온오프 레버가 있어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을 듯 !











분사력은 이정도?

헤드가 짧고 작아서 걱정했는데

어느정도 시원시원하게 잘 분사된다















건티슈에 토이클리너를 칙칙뿌리고

닦아도 되고










장난감에 직접적으로 뿌린 후 마른 티슈나

걸레로 닦아주면 된다.


사실 손소독제처럼 갤이나 거품없는 액상형인줄알았는데

뿌리고서 거품이 나와서 당황 ㅎ

물티슈로 닦았더니 거품이 더 많아져서 더 당황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거품이 나와도 티슈로 닦기만 하면될까?

구강기인 도담이가 걱정되서 홈페이지 찾아봤더니

인체무해하니 안심하고 사용해도 괜찮다는 말에

열심히 닦았다 ㅎㅎ



















<닦기 전>

이건 사용기한이 짧아 중고로 구매했더니

먼지끼고 얼룩있고

사용감이 엄청나던 걸음마보조기









<닦은 후>

적은 시간 불려놓아도 깨끗히 잘 닦인다

무늬가 너무 휘황찬란해 닦기 애먹었지만

칙칙 뿌리고 사이사이 면봉, 건티슈로 닦아주니

먼지도 얼룩도 낙서도 잘 지워졌다.










깨끗히 닦아놓은 장난감

깔깔 재밌게 가지고 놀아주니 마음이 뿌듯









어... 엄마가 열심히

닦아볼께 아들아








블랑101 토이클리너 사용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