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 / 하도리 돌고래 카페 W3075

떠나요/ 제주|2018. 4. 16. 16:32


제주여행 / 하도리 돌고래 카페 W 3075












제주도엔 정말 예쁜 카페들이 많다

하루의 일정을 마치고 숙소를 가기위해

제주의 동쪽으로 온 우리는  

식사하러 가기 전에 카페를 가기로했다 !


수요미식회에 나왔다던 카페에 가볼까 했지만

바다가 보이는 카페에 가고싶어서

하도리 해안도로에 위치한

W3075 카페에 들렀다 !














  •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1616


Cafe W3075

10:30 - 20:00

매주 수요일 휴무












메뉴를 고르던 중 발견한

이 카페의 매력 .

돌고래를 볼 수 있다고 ?

그와중에 귀여운 돌맹이들은 뭐야 

한눈팔아버린 ㅎㅎ..

메뉴판은 찍지못했다











안녕 선인장

안녕 전구

벽돌을 그냥 쌓아논건데

어쩜저리 분위기 있을까..











개인적으로 요즘 우드, 식물 넘넘 좋아하는데

우리집은 이렇게 못해놔서

사진으로 담기 ㅎㅎ

마음이 편안해지자냐 ~~











전신거울도 짠 !

아마 포토존일 것 같구요 ㅎㅎ

하필 저 날 옷을 저렇게 입어서

약간 직원 st 였다 ㅋㅋㅋㅋㅋ

















2층으로 올라가면

통유리 오션뷰가 당연 시선 강탈 !

창쪽에 일자형태로 앉을 수 있는 자리.











안녕 제주..

왼쪽에 하얀 짜임의 이름은 뭘까?

글쓰고 검색해봐야지










우리가 주문한 W라떼와 바닐라커피우유











바닐라커피우유가 바닐라라떼랑 뭐가 다를까

생각했는데 그 생각 읽으셨는지

바닐라빈을 첨가한 시럽을 만들어

직접 만드셨다고 !!

더 깊은 바닐라 맛을 느끼고싶다면

보틀로 된 바닐라커피우유를 추천한다고 하셨다











요즘 유행하는 보틀 음료 ㅎㅎㅎ

나도 이런거 한번쯤 찍어보고 싶었다구..

양쪽 손을 모두 사용해야 해서

흔들흔들











오션뷰를 보며 마시는 커피 최최고 ~~

비바람이 엄청 부는 날이라 여행하기 힘들었고,

 파도가 너무 높아 돌고래도 볼 수 없었지만

그저 바라만 봐도 좋은 제주 .. ♡












1층 자리와 카페 건너편 의자,

2층 테라스도 자리가 있었는데

비바람이 불어서 나가볼 생각도 못했다 ㅎㅎ










하도리 해안도로에 위치한 w 3075





제주여행 / 하도리 돌고래 카페 W307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