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파운드케이크 맛있는 집 / 이익새 양과점

떠나요/ 제주|2018. 4. 2. 16:40



제주 파운드케이크 맛있는 집 / 이익새 양과점










2018년 3월 마지막 주

제주 여행을 하고왔어요

언제나 제주는 옳다고 생각하는 1인 ㅎㅎ


3박 4일 제주 여행 중

첫날 코스는 서쪽인 빵순이 금블리는

평소에 가보고싶었던

제주 파운드케이크 맛있는 집으로

유명한 '이익새 양과점' 에

가보기로 했지용












생각보다 공간이 매우 협소해

한팀씩 입장해 구입 가능할 정도 .

그치만 저는 협재 해수욕장에 가는 길에

요깃거리로 포장한거라 괜찮았어요


10시 오픈 - 18시 마감이지만

하루에 준비한 물량이 소진되면 빨리 닫는데요

게다가 매주 수요일은 휴무 !


 매번 사람들이 줄서서 북적인다는데

내가 갔을땐 아무도 없어서

오히려 당황스러웠다는 ㅎ..











내부는 이 사진 하나로

모든 것이 표현 될 정도로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약간 일본스러운 느낌이 강하기도..











종류는 왼쪽부터 순서대로

크림치즈, 무화과, 당근, 말차, 레몬, 리얼초코

하나에 4300-4500원대

그리고 밀크티는 방부제 없이 페트병에 담겨 판매중이니

당일에 다 마셔야한데용















4개이상 구입시 쇼핑백에 포장,

4개미만은 이렇게 종이봉투에 포장해주세요

저는 남편이 좋아하는 크림치즈와

제가 궁금했던 당근 이렇게 구매!

다른 맛도 궁금했지만 크기대비 가격이

넘 사악해서 욕심 줄이기 ..










둘중에 하나만 골라봐 ! 햇을때

남편이 고른 크림치즈 파운드 ㅋㅋㅋㅋㅋ

역시 취향 넘 잘 알아버리고요...











이건 제가 궁금했던 제주당근 파운드케이크 !

식감은 여느 파운드케이크처럼

겉은 팟팟하면서 속은 촉촉+꾸덕꾸덕

크기는 보통 성인 손바닥 크기


당근 파운드케이크에는 제주산 당근에

콕콕 박힌 호두가 신의 한수


크림치즈도 그렇고 당근도 그렇고

내용물이 충만해서

재료를 아끼지 않음이 분명.


크기 대비 가격은 부담스럽지만

단단하면서 부드럽고 알찬 내용물이

실망시키지 않았어요

다른 케이크 맛도 맛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정도요 !










제주 파운드케이크 맛있는 집 / 이익새 양과점

위치는 제주시 한림읍 명월성로  16

가게가 골목안에 위치해 주차난이 심각 ㅠㅠ

주차하기엔 매우 힘들다는 점 참고하세용



댓글()